트위터 팔로우 확인하기 /트위터 애드온즈가 안될 때, 맞팔 확인 하는 법



트위터 팔로우 늘리기를 위해 트위터 애드온즈의 팔로우 매니저를 사용했었는데요. 


언제부터인가 트위터 API 정책변경으로 인해 사용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7월 15일 까지 이지만 아직까지 업데이트가 되지 않고 있는 실정..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트위터 맞팔 확인하는 홈페이지!!


NotFollow.me - http://en.notfollow.me/



외국사이트라 조금 의심스럽지만, 일단 트위터 맞팔 확인은 잘 되네요^^:; 



NotFollow 웹페이지의 주요 기능은 두 가지 입니다. 



1. Who's not following me back - 누가 나를 팔로우 하지 않았는지.


2. Who I'm not following back - 내가 팔로우 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인지



간단하죠? 


그럼 사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1. 자신의 트위터 계정 연결하기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위의 버튼을 누른 후 자신의 트위터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2. 나를 맞팔하지 않는 사람 관리하기 




3. 내가 아직 팔로우 하지 않은 사람



저는 아직 없네요!! 



팔로우 수 늘리려면 맞팔율 100%는 기본이겠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Posted by tistory-blo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