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치즈빙수 원조! 쉐도우트리(Shadow Tree)



대구 중앙파출소에서 통신골목 쪽에 위치해 있는 Shadow Tree 


입구가 좁고 2층이라 찾기 어려울 수도 있어요~  


그래도 치즈빙수를 맛보기 위해~ 


주소는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3가 69-6 

 

중앙파출소 쪽 봉대박 바로 건너편 2층입니다.


자세하게는 


YBM 어학원과 화덕만두가게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ㅎㅎ 



가격 대비 훌륭한? 퀄리티를 가진 디저트들이 많이 있어요~ 


그 중에서도 치즈빙수, 디저트트리 추천해드립니다~  


전체적으로 저렴하다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이 있다는~ 



Shadow Tree는 치즈빙수로 맛집으로 알려지기 시작했죠. 

빙수지만 4계절 모두 어울린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놀랍게도 치즈빙수 가격이 9,900원입니다~


싸다고 생각하지만 정말로 싼 가격 ㅎㅎ . 



디저트 트리


접시의 웅장함?과 디저트 양이 ㅎㅎ 


단품주문시 15,900원, 1인 1잔 주문시 12,900원입니다.




과연 이 가격에 마진이 남을지 의문이 들정도네요.


소비자 입장에선 그저 행복할 따름입니다~ ㅎ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 


동성로 중앙파출소에 위치한 Shadow Tree 추천해드립니다!~ 



 

Posted by tistory-bloger
,